456.26 MB  접속 [5]   회원가입 로그인
제 목:   인기가요 샌드위치 비교
보낸이:  
punkrock (punkrock)             2019-02-11 00:38:16      조회:92
GS25 아이돌인기 샌드위치 - 전에도 쓰긴 했는데 인기가요 샌드위치중에 젤 맛있음. 단짠이 아니라 단담백이나 단고소가 조화가 젤 잘된 것 같음. 먹을 때 마다 그래 이 맛이지 하게됨.

세븐일레븐 인가 샌드위치 - 캔디의상을 한 토니안 사진이 붙어있는건데 2탄이 최근 나왔음. 1탄은 GS25처럼 4겹으로 2개 들어있는게 아니라 5겹인가 6겹인가로 한개 들어있는데 두꺼워서 먹기 힘들고 샐러드가 잘 삐져 나와서 불편했음. 단맛은 약하고 샐러드맛이 강한 느낌. 2탄은 GS25처럼 4겹인가로 두개 들어있는데 블루베리잼으로 되어있는데 안 어울리더라고요. 별로 였음.

CU 이건가요? 샌드위치 - 구성은 비슷한데 잼이 딸기가 아니라 고추장잼스런 매콤함이 감도는 맛이라 이상했음. 빵맛도 별로인 것 같고 인기가요 샌드위치중에 젤 맛없음.

http://sodo.byus.net/bbs/22376 

목록       
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
번호
이름
ID
날짜
조회
답변
제   목
공지  소도 관리자 04-01 19555  CHAT  
19929  폭씨 탈퇴 07-17 27  증두언 나으리 과거 발언 재조명 ㅎ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19928  코마네치 lensman 07-16 45 [2]  나팔바지 아카펠라  
19927  봉타킹개보털 misari 07-16 57 [2]  [속뽀] 증두언 전 으원 산에서 숨진채 발견  
19926  폭씨 탈퇴 07-16 31  시가피는 홍정욱 사진  
19925  폭씨 탈퇴 07-16 20  ‘안철수 9월 복귀론’ 솔솔…등판 명분 ‘차곡차곡’  
19924  봉타킹개보털 misari 07-16 20  크애리  
19923  봉타킹개보털 misari 07-16 23  어이 아크아 새갸. 니뽕 뻐션 야그 좀 혀바  
19922  아쿠아젤 aqua 07-15 53 [1]  오늘도 행복한 일본판 코쟈도 센세  
19921  봉타킹개보털 misari 07-15 100 [4]  이번 쎄일에 꽁으로 건진 [본인 레다자켓 코렉션]  
19920  코마네치 lensman 07-15 39  개인적으로 기다리고 있는 영화  
19919  유승준 탈퇴 07-14 75 [3]  단편선이 키우는 인디가수 천용성  
19918  유승준 탈퇴 07-14 33 [1]  비긴어게인3 리즈 찍는 중인 소시 태연  
19917  도람뿌 탈퇴 07-14 23  드디어 새로운 돌파구 나왔다  
19916  유승준 탈퇴 07-14 24  여름에 다시 만나는 영화음악  
19915  코마네치 lensman 07-14 74 [6]  ㅍㄹㅍㄹ ㅍㄹㄹ  
19914  봉타킹개보털 misari 07-14 68 [3]  조센징 영화 [개생충 씹바르는 미쿡 아라딘] 흐무현  
19913  봉타킹개보털 misari 07-14 49 [3]  남조센 최고전성기 [전땅크형으 80년대 코리아 영상]  
19912  봉타킹개보털 misari 07-13 33  류승주니가 욕먹는 이유는 간단혀제  
19911  안여돼 탈퇴 07-13 23  '유승준 입국금지' 靑청원 10만명  
19910  안여돼 탈퇴 07-13 18  최장집 "北 비핵화뒤 개혁개방? 난 그리될 거라는데 회의...  
19909  안여돼 탈퇴 07-13 23  홍정욱 "정치와 연관 없어…테마주에 속지 마시길"  
19908  봉타킹개보털 misari 07-12 29  유몽기 또 낮술 쳐드시고 헛소뤼 ㅎㅎ  
19907  코마네치 lensman 07-12 28  白鳥英美子 - Melodies Of Life  
19906  코마네치 lensman 07-12 34  篠原ともえ - Story Book  
19905  자크르까르삼 rhksldk 07-12 51 [2]  콩트라 나랑 소도 탈갤빵하자  
19904  자크르까르삼 rhksldk 07-12 20  콩트리 주댕이만 나불대문 다여?  
19903  자크르까르삼 rhksldk 07-12 25  유툽 초전문가들도 다 내의견대로 말함  
19902  자크르까르삼 rhksldk 07-12 27  콩트리의 스텐스도 이상허긴 하다  
19901  자크르까르삼 rhksldk 07-12 23  콩트리가 한말 1도 안맞음  
19900  봉타킹개보털 misari 07-12 45 [2]  유몽기 노친네 유튭 보냐? 마 새갸 ㅎㅎㅎㅎㅎ  
19899  마동석 탈퇴 07-12 28  공구리가 극혐하는 류승주니 한국 입국 가능성  
19898  자크르까르삼 rhksldk 07-12 20  콩트리 공작원 알바하는데 얼마받냐?  
19897  봉타킹개보털 misari 07-12 28  미쿡이 문쟈인 레짐체인지 시작??? 글씨올시다  
19896  behsh 탈퇴 07-11 29  야스  
19895  시로 sex0 07-11 36  공구리=문재앙  
19894  봉타킹개보털 misari 07-11 29  머리가 느무나 나쁘신 문씨 증꿘 ㅎㅎㅎㅎㅎㅎ  
19893  봉타킹개보털 misari 07-11 30  허갱영 아재. 이번에도 적확현 말  
19892  봉타킹개보털 misari 07-10 33  실업률, 청년취업룰 역때 최악. ㅎㅎㅎ개 흐무현  
19891  봉타킹개보털 misari 07-10 67 [2]  운영자님 건으 드림미다. 일베처럼  
 선택 >>   1 [2][3][4][5][6][7][8][9][10]...[499]  
검색 :   n s c 최근댓글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