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64.47 MB  접속 [0]   회원가입 로그인
제 목:   라면 좋치요 ㅎㅎㅎ
보낸이:  
자클깔쌈곡물샘 (rhksldk)             2019-02-11 23:58:21      조회:55
컵라면은 왕뚜껑이 진리다.

거기다 모여. 진짬뽕

7:3의 비율로 번갈아 먹으면 됨

새우탕????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솔라 짜지요. 소금맛 99%에 새우향1% 거기다 모여? 면발 존나 씹껄떡하지요. 뭉탱이져서 달라붙어있고 . 존나 짱남. 피씨방에서 새우탕하고 튀김우동밖에 안팔아서 어쩔수 없이 먹게되긴 하지만...

그려도 튀김우동은 양반이제.

머여? 뭘 모르는

왕뚜껑의 궁물... 궁물이 예술. 면발도 예술

다른 차원으로 진짬뽕. 궁물 면받 다 좋은.

ㄷㅏ른 컵라면은 안먹어도 무방

ㄱㅡㄴ디 모여? 요즘 만화방가서 먹는 끌여주는 신라면에 빠짐 ㅋ
ㄱㅏ서 만화 안보지요
ㄱㅑㅇ 누워있다 라면먹고 또 누워있다 .. 그게 다인..
ㅍㅣ로가 확 풀리는.
암튼 요즘 만화방에 라면먹으로 댕기는... 식당에서 파는거 보다 더 맛있지요

ㅁㅏㄴ화방에서 자빠져서 끌여주는라면 먹으면 짱이다.
ㄱㅡ맛때문에 요즘 계속 간다

http://sodo.byus.net/bbs/22390 

[답변1]
보낸이: 손소리 (탈퇴) 

답변일시 : 2019-02-11 23:59:23  x

ㅎㅎㅎㅎㅎㅎ유몽기 킹뚜껑 존나 잘 어울리넹 ㅎㅎㅎㅎㅎㅎㅎ
[답변2]
보낸이: 손소리 (탈퇴) 

답변일시 : 2019-02-12 00:03:26  x

그려 새우땅 짜. 라멘은 으걍색기 말대루 소컵으루 즐기는 육깨장이 젤 나은 거 가터. 스티로폼큽이라 4분내루 후딱 처머그야 허는 단점이 있찌만서드 무빠마다 머다 꼬꼬멘이다 머다 요롱것이 티김우동/새우땅 보단 낫지여.
[답변3]
보낸이: 자클깔쌈곡물샘 (rhksldk) 

답변일시 : 2019-02-12 00:13:48  x

농심꺼 유일하게 먹을만 한 란면이 너구리지요. 가끔 엄청나게 유혹할떄가 있음. 특유의 먼가 맛이 있어. 육개장 개인킨 하지요. 하지만 농심꺼는 다 짜. 존나게 소금맛말고는 없어. 그게 한계인. 고추맛 들어간게 신라면이거. 이거도 졸라 짜. 너구리도 졸라 짜. 근데 이건 맛있는. 농심에서 건질건 너구리 말고는 없는
목록       
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
번호
이름
ID
날짜
조회
답변
제   목
공지  소도 관리자 04-01 19563  CHAT  
19967  봉타킹개보털 misari 07-22 10 [2]  [갱]! 아베형과 자민당 압씅, 개헌 예고 ![축]  
19966  봉타킹개보털 misari 07-22 8  일쩨시대야말로 최고였다는 노교수님으 회고  
19965  봉타킹개보털 misari 07-21 15  유몽기 새기 증신승리  
19964  라이온킹 탈퇴 07-21 15 [1]  에반게리온 신극장판 2차 티저  
19963  라이온킹 탈퇴 07-21 13 [3]  '악플의 밤' 오마이걸 승희 "외모 악플, 부모님이 미안...  
19962  자크르까르삼 rhksldk 07-21 13  솔까 콩트리 가지고 놀기 재미없음  
19961  폭씨 탈퇴 07-21 22 [1]  34년만의 탑건 속편 씹쩌는 트레일러  
19960  봉타킹개보털 misari 07-21 21  채순시리 보담두 못난 문쟈이니 ㅎㅎ  
19959  봉타킹개보털 misari 07-21 18  유몽기가 아주 간땡이가 터져부럿네  
19958  자크르까르삼 rhksldk 07-21 16  결국 이 모든 사태가 반도체 전쟁이구만  
19957  자크르까르삼 rhksldk 07-21 17  만약 내가 일어나서 소도 들어왔는데  
19956  자크르까르삼 rhksldk 07-21 9  이 좁밥세뀌가 겁대가리도 없시  
19955  자크르까르삼 rhksldk 07-21 11  콩트리 겁대가리 상실혔네 ㅎㅎㅎㅎㅎㅎ  
19954  봉타킹개보털 misari 07-21 13  뉴욕. 미쿡. 리승만. 흐무현  
19953  봉타킹개보털 misari 07-21 16  유몽기. [복창혀라. 실시!]  
19952  qwertyu qwertyu 07-20 49 [4]  니 새끼들 밥하기 귀찮타고 먹는 햇반말이야  
19951  자크르까르삼 rhksldk 07-20 29 [1]  재인이 형님 짱짱개짱  
19950  봉타킹개보털 misari 07-20 26 [1]  잘 들어 새갸. [주적은 북괴랑 중공짱깨다]  
19949  봉타킹개보털 misari 07-20 16  빨게 읍서서 문쟈이닐 빨고 남조센 국뽕을 빠냐  
19948  봉타킹개보털 misari 07-20 27  요즘 니뽕으로 여행가기가 붐인 우리 일배 ㅎㅎ  
19947  봉타킹개보털 misari 07-20 33  이게 아주 겁때가리 상실혓구마.  
19946  자크르까르삼 rhksldk 07-20 16  재인이 형님 잘하고 계신  
19945  자크르까르삼 rhksldk 07-20 20  어이 코재도이?  
19944  송달솔 ydhgww 07-20 15  NETHERLANDS ROYALTY  
19943  자크르까르삼 rhksldk 07-20 15  콩트리 반성문 써라  
19942  봉타킹개보털 misari 07-20 18  어이 유몽기. 니 [반성문] 쓰라고 안혓냐?  
19941  자크르까르삼 rhksldk 07-19 20  정치 존문가 콩트리는 앞으로 나데지 말것  
19940  자크르까르삼 rhksldk 07-19 15  파하하  
19939  자크르까르삼 rhksldk 07-19 20 [1]  콩트라 지발 ㅎㅎㅎ 여기 비온다 ㅋㅋ  
19938  봉타킹개보털 misari 07-19 21 [1]  유몽기 또 헛소뤼. 니 조심혀라  
19937  자크르까르삼 rhksldk 07-19 18  몽미니의 니뽕에 관한 소고및 콩트리 도전하는 거냐?  
19936  자크르까르삼 rhksldk 07-19 14  콩트라ㅎㅎㅎ  
19935  봉타킹개보털 misari 07-19 19 [1]  어이 유몽기. 니 문쟈이니 빠돌여? 웬 반일?  
19934  봉타킹개보털 misari 07-19 27 [3]  어이 몽기. 질문. 아베가 뭘 잘못혓어?  
19933  봉타킹개보털 misari 07-19 17  유몽기에게: 도럼푸 재선 확쩡적.  
19932  자크르까르삼 rhksldk 07-18 34 [1]  콩트라 날도 꾸리꾸리 한데  
19931  코마네치 lensman 07-18 83 [5]  쿄애니 방화사건...  
19930  일렉선너 iohn 07-18 26  공구리 이명박, 박근혜, 최태민, 오대양사건 언급하다 잡...  
19929  폭씨 탈퇴 07-17 43  증두언 나으리 과거 발언 재조명 ㅎ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선택 >>   1 [2][3][4][5][6][7][8][9][10]...[500]  
검색 :   n s c 최근댓글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