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7.64 MB  접속 [1]   회원가입 로그인
제 목:   허갱영 예측들. 놀랍도록 다 적쭝이구마 ㅎㄷㄷ
보낸이:  
봉타킹개보털 (misari)             2019-04-19 01:13:39      조회:64
허본좌 증체가 궁금

미테 허갱영 유튭 야그 나오길래 지금 쫌 뒤져바떠니 모여

이 사람이 국쩨증세는 물론 국내증치판 판세까지 다 알아마쳣네. ㅎㄷ

어케 글케 안 틀릴수가 있는지.  

자한당 즌당대회 판세까정 이미 다 예견. ㅎㅎㅎㅎㅎ 지금 보믄 다 맞은.  


그 외 사회적 이쓔덜 모여.


미세먼지에 산뿔 등등. 맻년전에 다 예견.


그 담에 상당히 으미심장현 맹언.


"선거라는게 모여. 박그네가 대통 된 순간에 이미 문쟈이니도 정해진거다. 선거라는게 그렇다."

ㅡㅡ> 밸 야그 아닝거 같지만 모여. 이게 증맬 으미심장현 야그지요.  

먼 말인지 니 새기덜은 더 알 필요읍꼬.  





국쩨증세 예측 갱우 모여.  

리충근. 킴증민 등등 국쩨증치학짜덜 예견이 지나고보믄 대부분 틀리든디 모여.

허본좌 갱운 다 맞은. 후덜덜.


[미쿡에 대혀서 국내 그 어떤 외교즌문가나 국제증치학짜 보담 즉확히 알고있는]. 놀라운.  


미쿡이 북개 가지고 노는 이유도 적확히 짚어내는.  겉으론 미쿡이 북개땜시 골치 아파혀는 척 쑈 혀는거도 지대로 짚은.  본인이 현 야그덜과 일맥상통.  
또 갤국 때 되믄 미쿡이 북개 매수혈거라는거두 즉확히 짚어내는. (본인 야그와 일치)
북개 매수혀는건 미쿡현테 일두 아니제.
키워드는 [중공]이지요.
이걸 지대로 알고있는.  

본인이 예측현 [미쿡식 남조센 저콰] 예견도 본인 보담 먼저 현게 허갱영.  
ㅡㅡㅡㅡㅡ

다음으론 본인이 예측 모년 부분을 야그혀는디.

"미쿡이 곧 중공현테 3차대전 일으킬거고 이걸 미쿡은 숨기고 있다. 중공 상대로 즌쟁혀고 싶어혀는게 미쿡이다.
북개는 걍 매개체 핑계거리. 한반도는 갤국 화약고 될끼다"

ㅡㅡ> 전같으믄 본인 역시 피식혀고 말앗을텐디. 지금은 진지혀게 받아들여지는.
왜여. 지금까정 다 맞아왓제.  
심지어는 요즘 증책덜 (보수나 좌빨이 주장혀는 증책덜) 원래 아이디아를 이미 허씨가 야그혓던거도 많은. 후덜덜.

여튼 그런 맥락서. 모여. 헛소뤼러 안 느껴지는.

미쿡이 중공이랑 3차 대즌혈때 나라가 더 피게되는 이유도 즉확.
(딸라통화 및 갱제적인 이유 ㅡ> 즉확. 또 채무 문제 등등. 즉확)

본인은 미쿡이 묵인혀는 한반도 저콰 이후 3차 대전까정은 예측 모녓는디.
허씨 말 들어보믄 말 되는.
갤국 미쿤이 북개에 들어가려는 이유가 모여.
단순히 동북아 패권 가지믄서 중공 견제 정도로만 밧는디 모여.
나아가서 이게 모여. 중공 치기위현 최전방 주둔군 뱅력파병 목쩍으로 본다믄. 개처럼 더 맞아떨어지는


갤국 모여. 허본좌 말대루 모여. [한반도는 현재 존니 위혐현 상태]라는 말. 모여. 개처럼 동으.

흐무현. 개씹꿀잼므.
존니 앞으루 더 잼날덧. 흐무혀지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호ㅗ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ㄹㄹㅎㅎㅎㅎㅎㅎㅎㅎ

http://sodo.byus.net/bbs/22941 

[답변1]
보낸이: 촬리챂후린 (chaplin) 

답변일시 : 2019-04-19 02:12:55  x

도람푸 당선도 거의 유일하게 예견했고, 박근혜가 대통령 당선됐을 때 박근혜가 촛불집회 끝에 탄핵될 거라는 것도 예견해서 맞혔음.

허경영 이 냥반이 여러모로 놀라울 정도로 비범한 사람인 건 분명한데.. 동시에 리플리 증후군 망상증 내지 심한 허세도 갖고 있어서, 이 사람을 무조건 신봉하는게 아니라 걸러들을 줄 아는 취사선택 통찰력만 있으면 참고하거나 뽑아먹을게 솔찬히 많음.

다 제쳐두고 그냥 재미로만 따져도, 그저 먹방 일색인 쓰레기 예능프로들을 훨씬 능가하지요.ㅋㅋ

사실상 고아였던 유/소년기의 파란만장한 얘기들도 웬만한 요새 히트 영화들보다 훨 재밌지요.
목록       
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
번호
이름
ID
날짜
조회
답변
제   목
공지  소도 관리자 04-01 19619  CHAT  
20250  봉타킹개보털 misari 08-21 3 [1]  일배,[의시 인증 대란]. 흐무현. (손수레 새기 질문)  
20249  봉타킹개보털 misari 08-21 19 [2]  좋은 생각. 코쟈도. [증치웹진] 굿  
20248  코마네치 lensman 08-21 22 [1]  소도 웹진화 제안  
20247  음파음파 redvelvet 08-21 6  Red Velvet 레드벨벳 '음파음파 (Umpah Umpah)' ...  
20246  봉타킹개보털 misari 08-21 10  [속뽀] 고려대, 조큑따님 입학취소 촛뿔집회 예정  
20245  FOXY 탈퇴 08-21 22 [1]  한강 토막살인마 면상 공개  
20244  FOXY 탈퇴 08-21 24  (속보) 한강 토막살인범 정체.ilbe  
20243  봉타킹개보털 misari 08-21 14  [본인 맹언] 누군 씨발 빽업서서 조빠지 공부혔냐? ㅗ  
20242  봉타킹개보털 misari 08-21 8  열받은 의사협회, 조큑따님 공격시작. 본인도 열받  
20241  봉타킹개보털 misari 08-21 6  [속뽀] 조큑은 검찰으 수사대상 ㅎㅎㅎ  
20240  봉타킹개보털 misari 08-21 13  [속뽀] 조큑따님. [고대 부정입학 으혹도] 터짐  
20239  봉타킹개보털 misari 08-21 15  [공지] 보수우파 증치웹진 [소도] 개편  
20238  코마네치 lensman 08-21 21  소도를 웹진으로 만들어볼까 하네여..  
20237  손소리 sonsori 08-21 35 [3]  야아~~~~~~~~  
20236  봉타킹개보털 misari 08-21 19  조큑성님 현재 집안 분위기 예상도ㅎㅎ  
20235  봉타킹개보털 misari 08-21 12  본인같은 초에리뜨덜끼리 최근 논쟁 [한반도 점치기]  
20234  봉타킹개보털 misari 08-21 14  남한 최고 에리뜨 군단 [설대의대 교수형덜으 조큑까기]  
20233  봉타킹개보털 misari 08-20 11  오늘 다덜 [의사 커밍아웃혀는 우리 일베] ㅎㅎ 흐무현  
20232  봉타킹개보털 misari 08-20 9  본인과 똑같이 야그혀는 [현직 의사형] (일베)  
20231  봉타킹개보털 misari 08-20 35 [2]  [똥푸산 시대] ㅡ조쿡 성님으 무서움 후덜덜덜  
20230  봉타킹개보털 misari 08-20 26 [2]  조큑 교수님 거으 매장되실덧 ㅎㅎ 크게 터졋네  
20229  qwertyu qwertyu 08-20 26  음악 강국 일본의 어젯자 퇴근길 모습  
20228  FOXY 탈퇴 08-20 16  보수우파 유튜버 성제준 - "전라도가 참 싫다!"  
20227  봉타킹개보털 misari 08-20 26  조쿡교수형같은 지방출신 [캉남좌파]가  
20226  코마네치 lensman 08-19 44 [1]  자다가 꿈에서 떠오른 음식 아이디어  
20225  punkrock punkrock 08-19 15  퀸덤 오프닝 퍼포먼스  
20224  punkrock punkrock 08-19 11  오마이걸 - BUNGEE  
20223  봉타킹개보털 misari 08-18 63 [4]  스토커년(호주국쩍 스시년)이 준 선물받고 기분 드런  
20222  안재현 탈퇴 08-18 16  그들이 기획한 - 안녕 (단편선 밴드)  
20221  안재현 탈퇴 08-18 11  Weezer - 먼지가 되어  
20220  안재현 탈퇴 08-18 31  이석원 상반기 최고의 영화  
20219  아쿠아젤 aqua 08-18 25  ナンバーガール全国ツア...  
20218  자크르까르삼 rhksldk 08-18 10  개봉이틀딱아재 오늘도 수고 많으십니다  
20217  대단 yozoraa 08-18 64 [2]  찾아보니까 RSR 취소됐었네요..  
20216  봉타킹개보털 misari 08-18 24  어이 코쟈도. 니네 고향 [안증권 행님] 모셔라  
20215  봉타킹개보털 misari 08-16 27   조또 욱긴 탈라도 안증권형으 [즐라도 까대기]  
20214  코마네치 lensman 08-16 44 [1]  The Expanse가 미스테리  
20213  아쿠아젤 aqua 08-16 78 [7]  4번째 수염제모 당겨왔는디  
20212  손소리 sonsori 08-16 18  방탄꼭지방탄꼭지방탄꼭지방탄꼭지  
 선택 >>   1 [2][3][4][5][6][7][8][9][10]...[507]  
검색 :   n s c 최근댓글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