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0.51 MB  접속 [4]   회원가입 로그인
제 목:  
보낸이:  
손소리 (탈퇴)             2014-01-31 18:21:38      조회:269

http://sodo.byus.net/bbs/818 

[답변1]
보낸이: blue (탈퇴) 

답변일시 : 2014-01-31 19:02:17  x

으따 손형... 나가 말했제?ㅎㅎ 성님이 여다 뭐여... [똥]을 쌀 수 있는 것도 국가가 화장실을 만들 수 있게 해준 덕분이라꼬ㅎㅎㅎ 물론 손형 말대로 위쪽 동네에 있는 불그스름한 아재들 전력으로는 우리 못 이기지여ㅎㅎ 근데 이기든 지든 그런 거 떠나서 전쟁 자체가 일어나면 그날로 끝나는 거라고ㅎㅎㅎ
저도 실제로 전쟁이 날 거라고 생각하진 않습니당ㅎㅎ 근데 그렇게 안일한 태도로 일관하다가 만에 하나 전쟁 나서 부칸이다 뭐다... 짱깨들이 주도하는 질서로 기어들어가면?ㅎㅎㅎㅎㅎㅎ 그땐 손형 흰머리 난 데 불그스름한 물감 칠해도 이런 데다 투덜투덜대는 건 상상도 못하지여ㅎㅎ
[답변2]
보낸이: blue (탈퇴) 

답변일시 : 2014-01-31 19:08:28  x

저 보고 시대착오적이라고 하셨는디... 이런 빨갱이스러운 글 쓰는 건 [시기상조]이구여ㅎㅎ 남한 주도 하에 통일해서 내 평양 땅 한 번 디뎌 보면 그때는 손형이 노망난 말해도 웃으면서 들어줄 용의가 있지여ㅎㅎ
[답변3]
보낸이: hahaha (hahaha) 

답변일시 : 2014-01-31 19:18:44  x

ㄹㅇ 국뽕논리로 풀발기 하시는데 이 죽여도 죽여도 끝이 없는 좀비떼거리들....
[답변4]
보낸이: blue (탈퇴) 

답변일시 : 2014-01-31 19:21:39  x

부칸 가면 똥도 없어서 못 먹지여ㅎㅎ 요새는 남녘 땅에서 파스타다 뭐다... 칼질도 한 번 하고 북녘 가서 똥 싸면 으따 이거시 말로만 듣던 파스타 똥이여? 하고 좋다고 달려든답디다ㅎㅎㅎ 좀비는 그거시 좀비져... 넹ㅎㅎㅎㅎㅎ
[답변5]
보낸이: hahaha (hahaha) 

답변일시 : 2014-01-31 19:41:58  x

아이 병신새끼야.. 그 새끼들이 좀비떼거리라고 니가 탈좀비되냐?
ㄹㅇ 모든 대화를 북한으로 향하는 종북논리 쌉치길 바람. ㅅㄱ
[답변6]
보낸이: blue (탈퇴) 

답변일시 : 2014-01-31 19:43:44  x

ㅠㅠ그렇다고 왜 욕을 하시고 그러세여ㅠㅠㅠㅠㅠ 그러지 말고 언제 저하고 부칸에 똥 싸러 가실래여?ㅎㅎㅎ
[답변7]
보낸이: hahaha (hahaha) 

답변일시 : 2014-01-31 19:46:02  x

님은 정은이랑 스테끼썰수있다면 설주랑자식칭찬도 할 수 있겠지만 저는 부카니스탄 그켬해서요;;
[답변8]
보낸이: blue (탈퇴) 

답변일시 : 2014-01-31 19:50:44  x

님 똥돼지라고 아세여? 변기 같은 데 똥을 싸면 그 아래에 있는 돼지가 똥을 받아 먹는 시스템인데여 님한테는 그런 변기가 잘 어울릴 듯ㅎㅎㅎ
[답변9]
보낸이: hahaha (hahaha) 

답변일시 : 2014-01-31 19:55:12  x

캬 인신공격 정신승리 타임인가
[답변10]
보낸이: blue (탈퇴) 

답변일시 : 2014-01-31 19:58:58  x

인신공격이라녀... 저는 님이 대한민국에서 받을 수 있는 혜택을 부정하길래 그럼 수세식 변기도 쓰지 말라는 말을 한 건데여? 아무리 화가 나셔도 사람을 그렇게 몰고 가시면...ㅠㅠㅠ 그리고 이런 것도 인신공격으로 따지면 님도 만만치 않은 듯?ㅎㅎㅎ
[답변11]
보낸이: blue (탈퇴) 

답변일시 : 2014-01-31 20:02:07  x

아무래도 우리 하하하 성님이 손형께 칭찬 받아서 기분 업하신 듯ㅎㅎㅎ
[답변12]
보낸이: hahaha (hahaha) 

답변일시 : 2014-01-31 20:03:17  x

님은 그렇게 멍청한 거 안 부끄럽나봄.
[답변13]
보낸이: blue (탈퇴) 

답변일시 : 2014-01-31 20:04:53  x

그래도 저와 잘 놀아주시는 하하하성님이 계시니 아직 소도 살만하구나 그런 생각 들지여ㅎㅎ
[답변14]
보낸이: hahaha (hahaha) 

답변일시 : 2014-01-31 20:22:41  x

졸렬wwwwwwwwwwww
[답변15]
보낸이: kimdeal (탈퇴) 

답변일시 : 2014-01-31 20:24:48  x

으따 책 하나 물어봤다고 이딴 트집 잡혀야되니 무서워서 어디 책 올리겄소ㅠㅠ 그래놓고 고작 본인은 한다는 소리가 좆밥 같은 링크 하나 걸어놓고 이거나 읽어라 이지랄ㅠㅠ

님 같은 분들이 길바닥에 가래 존나 뱉으면서 아가리로는 거시적인 사회문제 논하고 지랄똥 싸시겠져 넹ㅠㅠ
[답변16]
보낸이: blue (탈퇴) 

답변일시 : 2014-01-31 20:30:35  x

근데 킴딜성님 그 책 진짜 사셨나여? 제가 요새 목이며 어깨가 뻐근하고 피로가 풀리지 않는 거시 아하 요놈 목침으로 잡아야겠구나 했는데 혹시 다 읽으셨으면...ㅎㅎㅎ
[답변17]
보낸이: kimdeal (탈퇴) 

답변일시 : 2014-01-31 20:43:29  x

555페이지 짜리가 4만원이나 하는데다 검증도 안된 책이라 안샀슴..
[답변18]
보낸이: kimdeal (탈퇴) 

답변일시 : 2014-01-31 21:02:53  x

글고 님은 군대 존립이유랑 군대의 부조리적인 측면들이랑을 존나 헷갈려 하시는듯 ㅠㅠ
폐단들을 극복해나가야 할것이지 귀차느니까 그냥 군대 없애불장께 ㅠㅠ
[답변19]
보낸이: hahaha (hahaha) 

답변일시 : 2014-02-02 05:23:21  x

없애잔 말 복붙해봐라
목록       
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
번호
이름
ID
날짜
조회
답변
제   목
952  배듀나 탈퇴 03-11 148 [1]  여길 침공해서 어쩌자는 건진 모르겠지만 모의가 있군요.  
951  punkrock punkrock 03-10 117 [2]  David Lewis - Yesterday's Gold (2010...  
950  재즈미만잡 swiri01 03-10 101 [1]  재즈 미만 잡이다 알겠냐  
949  HIPHOP=SEX satyricon6 03-10 100 [3]  watchmojo.com 드봉쉐 모드 탑텐쏭  
948  손소리 탈퇴 03-10 143 [2]    
947  홍보도우미 탈퇴 03-10 271 [8]  소도는 뉴비유입이 잘안된다  
946  손소리 탈퇴 03-10 98 [1]    
945  소도멤버쉽 sodomember 03-10 95 [1]  소도 회원관리 정책 수정 안내  
944  소도멤버쉽 sodomember 03-10 123 [1]  제1회 소도 공식 정기모임 후기 및 회의록  
943  HIPHOP=SEX satyricon6 03-09 101  행위예술이란건 인간만의 전유물은 아닌듯 싶다.  
942  코마네치 lensman 03-09 249 [2]    
941  punkrock punkrock 03-09 130  소시 컴백무대  
940  손소리 탈퇴 03-09 76    
939  코마네치 lensman 03-09 187 [2]  시방 이게 지금 무신 쪼가니여?  
938  waterfull waterfull 03-09 89 [3]  선택  
937  ...☀ snsdsnsd 03-09 210  소녀시대 음반 벌써 7만장 돌파 ㄷㄷㄷㄷㄷㄷㄷ  
936  건포도 탈퇴 03-09 173 [3]  서정민갑 할로우잰 신보 감상  
935  손소리 탈퇴 03-08 182 [7]    
934  손소리 탈퇴 03-08 148 [2]    
933  푸하하 탈퇴 03-08 115 [1]  기타천재 코베인과 바보 맘스틴?  
932  강쥐냥이 ilovedogan 03-08 210 [4]  얘들아 나 좀 도와줘 제발  
931  punkrock punkrock 03-08 107 [2]  주말의 애니메이션  
930  punkrock punkrock 03-08 113  미스터미스터 무대  
929  HIPHOP=SEX satyricon6 03-07 89  박정희 유신 독재 시절 금지된 노래들  
928  젠틀맨 탈퇴 03-07 220  눈팅하는 사케러들에게 묻습니다  
927  홍길동 탈퇴 03-07 180  지잡대보다못한 지잡대  
926  섭노예 sub_slave 03-07 65  아마네 유나  
925  영땅크 youngtank 03-07 63  비밥 - 내가 메인이야  
924  마동석 탈퇴 03-07 88  군산시장 후보 웃기네  
923  미원 탈퇴 03-07 136 [2]  폴매카트니 내한  
922  쓰레기 탈퇴 03-07 80  주드로 근황  
921  코마네치 lensman 03-06 136 [1]  도올 강연  
920  HIPHOP=SEX satyricon6 03-06 107 [3]  이제 로봇 가정부가 나올 차례로구나...  
919  HIPHOP=SEX satyricon6 03-06 104 [3]  음악듣자 개자식들아  
918  가끔소도 탈퇴 03-06 102  사케르여러분 아직 늦지않았습니다  
917  섬노예12년 탈퇴 03-06 76  신카이 마코토 '크로스 로드'  
916  GG 탈퇴 03-05 322 [2]  10점 만점에 9점을 줘도 까이는 웨이브  
915  인류 mankind 03-05 1588 [6]  곤충소년(스님)윤키 좋아하세요?  
914  얼짱 탈퇴 03-05 156 [1]  음악듣는 수준을 보면 사람수준을 알수있긴하죠..  
913  코마네치 lensman 03-05 129 [3]  플루토 비밀 결사대  
 선택 >>   [1]...[491][492][493][494][495][496][497][498][499]500 ...[523]  
검색 :   n s c 최근댓글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