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7.11 MB  접속 [8]   회원가입 로그인
제 목:   예체능 애새끼들 존나 멍청한건 주지의 사실이지요...
보낸이:  
대단 (yozoraa)             2019-09-21 02:17:08      조회:87
솔직히
대갈빡도 잘돌아가고 돈도 많고 그림도 잘그리는데
굳이 '미대' 가는 병신이 어디 있을지...

애초에 예체능에 취미 수준 이상으로 인생 걸 생각 하는 거 자체가
걍... 지적이나 물적이나 여러모로 가진 거 없는 병신이라는 뜻...

그건 마치... 걍 집에 돈 존나 많고 할짓 없는 인간들이 취미로 먹방찍고 유튜브 하면서 노는거 보고 급 부러워서
어떻게든 전업 유투버로 살아 보겠다고 유튜브 책 읽고 막 노트에 "이번 주에는 영상 세개 올리기" 적고
포토샵 써서 좃구린 썸네일 만들고 오프닝 멘트 구상해서 거울보면서 연습해보고... 이런 모습 보는 듯
전업 예체능의 삶은 참.. 생각하는 것만으로 측은해지는........




재능 없고 머리 나쁜데 자신감만 센 예체능충의 말로는

그냥 일뚱님 인생 보면 보이지 않나요..


결손가정 한남 애비충 전재산 꼬라박으면서 영국 지잡 디자인 학교 나와서... (엄마 어렸을때 죽음)
그 쥐꼬리만한 재능으로 어떻게든 살아보겠다고
파키스탄 노동자가 생활의 달인 나와 안대쓰고 미싱하듯이 개 육갑지랄을 해도...

현실은 그냥 쿼터제로 밥벌어먹는 외국인 노동자... (사실상 기모노 입은 뮬란 일러스트 이런거만 그리는 기계..)


집안도 좆창났는데 자기 힘으로는 만리타향에서 좆도 안된다는 현실인식 하자마자
바로 국제 취집 후 폴란드인 노포경 좆밥 존나게 빨아제끼기 시작

아ㅋㅋ


어떻게든 돈 뜯어보려고 그리고 후원좀 받아서 예술가로서 재기해보려고 하는데
(그 사이에 인스타에 일상이랑 그림 올리면서 포트폴리오 구축 시도)
임신해서 애기 싸지르고  젖탱이에서 모유 질질 흘리면서
어느새 완벽한 "전업 주부"로 전직하는 전형적인 패턴......

"주부"라는 자기 직업 인정 못하고
지적 열패감에 찌들어서 maden god 이지랄... 아.. 그리고
학벌이랑 수입으로 저격당하고 어느 날 쥐도새도 모르게 잠적해버리는....
완벽한 마무리...

킹리적 갓심으로는 그동안 이혼하셨을 수도 있을 것 같은 예감이...
와.. 그러면
혼혈아 출생경험 유, 외국인과 이혼, 학부졸, 경력단절, 70kg, 돈 없음, 집 없음, 차 없음, 애미 없음, 애비 한남충
가지고 있는 것이라고는 헐렁한 애기구멍뿐인 본격 "양공주". 이게 예체능 충의 말로 아닐까 하네여.... 넹





http://sodo.byus.net/bbs/24462 

[답변1]
보낸이: 의경 (mksa) 

답변일시 : 2019-09-21 05:52:49  x

돈을 못버는 직업은 다 이유가 있는 것이죠 ㅇㅇ;
[답변2]
보낸이: 대단 (yozoraa) 

답변일시 : 2019-09-21 15:53:08  x

1/ 그렇져... 그 이유를 모르고 뛰어드는 흙수저 새끼들이 문제죠....
목록       
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sodo
번호
이름
ID
날짜
조회
답변
제   목
20853  폭씨 탈퇴 10-19 33  영화 조커 전세계 흥행 순위  
20852  미피 anthrax 10-19 50 [1]  룰라 - 인간인가?(1995)  
20851  괘미나치 feminazi 10-19 109 [7]  머단 병신 ㅋㅋ  
20850  봉타킹개보털 misari 10-18 48  의외루 뚱기가 그림 잘 그리제 (뚱기그림 본)  
20849  봉타킹개보털 misari 10-18 54 [2]  그림도 본인이 또 존나 잘 그리제  
20848  봉타킹개보털 misari 10-18 48 [2]  머단 아재두 [지잡 즌문대 출신티 딱 나지요] 흐무현 ㅎ...  
20847  일렉선녀 john 10-18 73 [3]  팩핵경력 30년차로써 말한다  
20846  던킨도너츠 donut 10-18 54 [2]  안티팬이 미스테리  
20845  도너충 ehsjcm 10-18 58 [5]  아무도 도너충 니 똥꼬에 관심 없다고  
20844  코마네치 lensman 10-18 59 [2]  민나~ 미대미대~!!  
20843  손소리 sonsori 10-18 44 [1]  천명훈  
20842  코마네치 lensman 10-18 29  Mitchie M - Believe in Yourself (fea...  
20841  손소리 sonsori 10-18 48 [1]  도나쓰 시발색야 디질래?  
20840  던킨도너츠 donut 10-18 78 [5]  내가 미대에 간 이유  
20839  손소리 sonsori 10-18 77 [6]  그럼 여기서 후장질문  
20838  손소리 sonsori 10-18 33  으아아앙~~~ㅜㅜ  
20837  봉타킹개보털 misari 10-18 54 [5]  도너아재. 그르믄 [추남 저능 호모 파오후 미대충]?  
20836  폭씨 탈퇴 10-18 17  새 법무장관, 전해철 유력  
20835  폭씨 탈퇴 10-18 33  [속보] 트럼프 탄핵 조사 주도했던 커밍스 의원 사망  
20834  봉타킹개보털 misari 10-18 51 [3]  [도너아재글] 다운증후군이나 좀 저능아 분으 글 느낌  
20833  던킨도너츠 donut 10-18 50  에휴..  
20832  코마네치 lensman 10-18 68 [2]  그림  
20831  봉타킹개보털 misari 10-18 47 [1]  부들부들 도너아재. 오널 마니 무리혀시는덧  
20830  폭씨 탈퇴 10-17 26  안철수 트위터 컴백  
20829  폭씨 탈퇴 10-17 53  못생긴 동성애자의 삶.jpg  
20828  무관딱 liv2 10-17 47  일렉선녀, 일베충으로 밝혀져.  
20827  던킨도너츠 donut 10-17 46  내가 게이가 된 이유  
20826  손소리 sonsori 10-17 62 [2]  담임보다 더 시러 썅년, 주파수 91.9 똥너츠 채널  
20825  던킨도너츠 donut 10-17 89 [6]  저의 팬 여러분들에 대한 제 생각  
20824  봉타킹개보털 misari 10-17 63 [2]  [섬세. 예민. 완벽주의]라고 구라까는 도너아재 ㅎㅎ  
20823  봉타킹개보털 misari 10-17 77 [7]  미테 좃츄남 도너아재. 요즘 [학원]댕기신다는디  
20822  던킨도너츠 donut 10-17 79 [5]  괘미나치님께...  
20821  괘미나치 feminazi 10-17 136 [7]  똥너츠 유튜버 데뷔  
20820  폭씨 탈퇴 10-17 32  디씨 포스트락 갤러리 선정 2010년대 한국 명반 50장  
20819  폭씨 탈퇴 10-17 40  설리 옛연인 최자 "인생 아름다운 순간 함께 해…보고 싶...  
20818  폭씨 탈퇴 10-17 25  유니클로 회장 "日 최악, 한국의 반일 이해돼" 아베에 ...  
20817  폭씨 탈퇴 10-17 26  설리 부검 결과 “타살 혐의점 없음”  
20816  던킨도너츠 donut 10-17 28 [1]  아무밴드 - Homophobia  
20815  폭씨 탈퇴 10-17 29  윤서인 패밀리 보수유튜버 레전드 모음  
20814  던킨도너츠 donut 10-17 34  게이 컨텐츠 소비에 대한 내 생각  
 선택 >>   [1][2][3][4][5][6][7][8]9 [10]...[530]  
검색 :   n s c 최근댓글순  목록